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보홀 여행 필수 코스 초콜릿 힐스, 타르시어 보호구역, 팡라오 섬

by 죠이스 2023. 7. 17.

필리핀의 중심부에 위치한 매혹적인 보홀 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숨 막히게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해변, 다양한 야생동물로 유명한 보홀은 자연 애호가와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 모두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보홀 여행의 필수 방문지인 초콜릿 힐스와 타르시어 보호구역, 팡라오 섬에 대한 필수 정보와 유용한 팁을 제공해 드립니다.

필리핀 보홀 타르시어원숭이

초콜릿 힐스의 신비

보홀 섬에 발을 디디면 가장 먼저 눈을 사로잡는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 힐스입니다. 무성한 푸른 잔디로 덮인 이 완벽한 대칭의 원뿔형 언덕은 건기에는 초콜릿 갈색으로 변하여 독특한 이름을 갖게 됩니다. 이 멋진 광경을 보려면 초콜릿 힐스 콤플렉스로 가서 전망대에 올라 1,200개가 넘는 언덕이 눈앞에 펼쳐지는 파노라마 풍경을 감상하세요. 이 숨 막히는 순간을 카메라에 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보홀의 지질학적 경이로움

초콜릿 언덕은 수 세기 동안 과학자들을 당황하게 하고 방문객들을 즐겁게 해준 지질학적 현상입니다. 50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에 걸쳐 1,200개 이상의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원뿔 모양의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치 거대한 초콜릿 마운드를 연상시키는 초현실적인 풍경을 연출합니다. 언덕은 무성한 녹색 잔디로 덮여 있지만 건기에는 진한 갈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초콜릿 언덕"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언덕의 정확한 기원에 대해서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수백만 년에 걸친 침식과 융기에 의해 형성된 해양 석회암 퇴적물의 결과라는 가설이 지배적입니다.

매혹적인 관점과 경험

초콜릿 언덕의 웅장함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가장 인기 있는 전망 명소인 카르멘의 초콜릿 언덕 단지로 향하세요. 전망대에 올라 눈앞에 펼쳐지는 파노라마 풍경에 경외감을 느낄 준비를 하세요. 구불구불한 언덕이 눈에 보이는 한도 끝도 없이 펼쳐져 숨이 멎을 정도로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합니다. 하이킹을 하거나 자전거를 빌려 언덕을 가로지르는 트레일을 탐험하며 이 자연의 걸작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보세요. 언덕 사이를 거닐며 고요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해 보세요.

언덕 너머 보홀의 보물 발견하기

초콜릿 언덕은 의심할 여지없이 보홀의 하이라이트이지만, 이 섬에는 보홀 방문을 더욱 즐겁게 해 줄 다양한 명소가 있습니다. 인근 사그바얀 마을을 둘러보고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전망대인 사그바얀 피크에서 초콜릿 언덕의 색다른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수백 년 된 바클라욘 교회를 방문하거나 로복 강을 따라 경치 좋은 크루즈를 타면서 보홀의 풍부한 문화유산에 빠져보세요. 자연 서식지에서 이 작은 영장류를 관찰할 수 있는 타르시에 보호구역에서 사랑스러운 필리핀 타르시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타르시어(안경원숭이) 보호구역 방문하기

보홀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 중 하나인 사랑스럽고 멸종 위기에 처한 필리핀 타르시어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코렐라에 있는 타시어 보호구역을 방문하면 자연 서식지에서 이 작은 동물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타르시어는 소음과 밝은 빛에 민감하므로 목소리를 낮추고 플래시 사진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타르시어 보호 노력과 이 매혹적인 생물을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통해 야생동물 보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필리핀 타르시어 소개

필리핀 타르시어는 만나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동물입니다. 크고 동그란 눈과 가느다란 손가락,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타르시에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동물입니다. 이 야행성 영장류는 보홀의 울창한 숲에서 번성할 수 있는 독특한 적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청각과 놀라운 도약 능력으로 잘 알려진 타시어는 한 번에 최대 5m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손가락과 길쭉한 팔다리, 큰 눈은 곤충과 작은 먹이를 사냥하는 데 매우 특화되어 있습니다.

보존과 교육을 위한 보호구역

코렐라의 보홀 타르시어 보호구역은 필리핀 타르시에르의 보존과 보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보호구역에 들어서면 평온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지식이 풍부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연 서식지에서 이 희귀한 동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타르시어는 소음과 방해에 민감하므로 부드럽게 밟고 조용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보호구역을 방문하면 이 매혹적인 영장류와의 잊을 수 없는 만남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호 노력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팡라오에서 즐기는 아일랜드 호핑

팡라오 섬의 아름다운 해변을 탐험하지 않고는 보홀 여행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아일랜드 호핑 모험을 떠나 버진 아일랜드, 발리카삭 섬, 파밀라칸 섬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발견해 보세요. 수정처럼 맑은 청록색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즐기며 해양 생물로 가득한 활기찬 산호초를 탐험하고 고운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현지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팡라오 섬은 의심할 여지없이 태양, 바다, 평온함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것입니다.

팡라오 해변의 햇살 가득한 행복

팡라오 섬은 필리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합니다. 가장 유명하고 활기찬 해안선인 알로나 비치는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과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의 안식처입니다. 가루처럼 고운 백사장에 발가락을 담그고 따뜻한 열대 햇살을 받으며 청록색 바닷물에 상쾌하게 몸을 담그세요. 좀 더 고요한 해변을 경험하고 싶다면 두말루안 비치나 잘 알려지지 않은 돌조 비치로 가보세요. 이 한적한 해변은 평온함과 때 묻지 않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휴식과 고독을 원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다이버의 천국: 해양 불가사의 탐험

팡라오 섬은 생동감 넘치는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 생물로 유명하며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의 천국입니다. 다채로운 물고기, 산호 정원, 흥미로운 바다 생물로 가득한 수중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팡라오 해안 바로 앞에 위치한 발리카삭 섬은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바다거북, 물고기 떼,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다이빙 명소로 유명합니다. 숙련된 다이버든 초보 스노쿨러든 팡라오 섬은 잊지 못할 바닷속 경험을 선사합니다.